NEW > Story

[화목한스터디] 열번째이야기 : 효과적인 ppt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모션그래픽

17-06-13 18:57      |      4,179회     |      0건

 

 

 

파워피티 디자인팀에서는 화목한 디자인팀을 위해 매주 화요일,목요일 자체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스터디를 통해 크리에이티브도 향상시키고, 디자인팀만의 즐거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열번째로 진행된 화목한 스터디는 '모션그래픽'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레퍼런스 습득은 필수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좋은 모션그래픽 레퍼런스를 찾는 팁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션그래픽이란?

모션그래픽이란 Motion(움직임)과 Graphics(그래픽)의 합성어로 움직이는 영상, 즉 애니메이션에 쓰이는 기술로 운동 형태의 변형 따위를 만들기 위해 사용된 것으로 모션 픽처라고도 하며 애프터이펙트와 시네마포디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간단한 팁 : 레퍼런스 찾기 


1 - vimeo (https://vimeo.com)

영상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하고 예술적 영감을 얻을 만한 다양한 작품이 있는 vimeo입니다.

여기서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상단 카테고리 중 watch(시청하기)를 클릭하시고 스태프 픽을 클릭하시면 

Best of the year, Best of the month 등 vimeo 스탭들의 검증이 완료된 좋은 레퍼런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 motionographer (http://motionographer.com

가장 자료가 많은 vimeo의 경우 뻔한 작품들이 많다면 motionographer는 최신 영상 소식과 트렌드를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3 - Motiongraphicsollective (http://motiongraphicscollective.com)

motionographer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트렌드의 영상들을 볼 수 있는 motiongraphicsollective입니다. 

하지만 업데이트가 느리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션그래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워피티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

http://blog.naver.com/pterfan/221007183153 


CONTACT US

프로젝트 문의 (디자인,영상,이벤트)

T

02-733-8209 

E

contact@powerpt.co.kr

교육 문의 (기업 및 단체)

T

02-782-8290 

E

tutor@powerpt.co.kr

MONTHLY NEWS LETTER

프레젠테이션 토탈 솔루션
파워피티 소식이 궁금하다면?

상세보기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x

function flogin_submit(f) { return true; }